티스토리 뷰

한국 파주 (Paju)의 한 정부 관리는 수요일 판문점 국경 마을에서 북한 측과 연락하는 핫라인을 확인했다. 



북한은 지난 수요일에 직접 대화 채널을 회복하고 수년간의 머리카락의 긴장 끝에 남북 관계의 해체 가능성을 시사했다.

세계에서 가장 무겁게 경계 된 비무장 지대를 가로 지르는 판문점 마을 전화 핫라인의 반환은 북한 지도자 김정언이 남한에 대한 희소 한 서막을 만든 지 이틀 만에 나왔다.

그의에서 설날 연설 월요일에, 김 씨는 미국에있는 모든 대상에 대해 무기를 발사는 "핵 버튼"준비했다라고 워싱턴에 대한 자신의 핵 위협을 계속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한반도 분단에서 군사적 긴장 완화와 동계 올림픽 참가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남한과의 협상을 제안했다.

빠르게 움직이는 정치 발전은 두 명의 오랜 적 사이의 유대를 따뜻하게하는 새로운 희망을주었습니다.

화요일, 5 월 취임 이후 북한과 대화를 촉구 한 문재인 한국 총재 는 김 위원장의 회담 제안을 신속히 받아 들였다 . 그의 정부는 북한의 올림픽 참가를 논의하기 위해 남북한 고위급 협상자들이 다음 주 화요일 판문점에서 만날 것을 제안했다.속하기

남한은 김 위원장의 구호를 압수하면서 화요일 북한이 판문점 핫라인을 다시 열어 북한이 수요일에 받아 들인 고위급 회담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촉구했다.

이선권 (李孫 權) 북한 고위 관리는 수요일에 국영 TV에 대한 성명서를 발표하면서 핫라인의 재개를 발표하면서 "우리는 진실하고 부지런한 태도로 남부와 연결하겠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평창 올림픽이 성공적 일 것이라는 희망을 표했다."

북한의 서막은 한국에 대한 이전 접근 방식을 극적으로 뒤집은 것이다.

수년 동안 북한은 남한의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고 미국과의 협상 테이블로 돌아가라고 반복적으로 촉구 했음에도 불구하고, 남한을 미국인의 부족한 존재로 해산시켰다.

씨 달의 보수적 전신 인 이후-탄핵 대통령 박근혜는, 때 북한은 거의 2 년 전 한국과의 통신의 모든 라인을 잘라 공동 산업 단지 종료 개성 공단의 북한 마을을. 수십 년 동안 남북한의 접촉점 역할을해온 판문점에서 북한 당국자들은 한국군이 전화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전화를 할 때 전화를받지 않았다.

남한 당국자들이 북한에 대한 긴급한 메시지를 전할 때, 남한 해역에서 구출 된 북한 어부의 본국 송환과 같이, 그들은 판문점의 경계를 가로 지르며 확성기를 사용해야했다.

화요일에, 한국이 고위급 회담을 제안했을 때, 그 제안을 북한에 직접 전달할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조명련 북한 측 관계 담당 장관은 기자 회견을 열고 남한의 제안을 읽었다.

리 씨의 TV 출연은 조씨 기자 회견에 대한 북한의 반응이었습니다. 리 씨는 남한과의 관계를 다루는 북한 당국 인 조국 평화 통일위원회의 의장입니다.

윤영찬 (Moon Young-chan) 대변인은 "커뮤니케이션 채널 재개는 양측이 언제든지 대화를 유지할 수있는 단계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김 대통령 트럼프는 오해의 두려움과 우발적 인 군사 충돌을 제기 개인적인 모욕과 전쟁의 위협, 교환으로 북한과 기능 핫라인의 부족은, 지난 한 해 동안 특히 걱정 씨 달의 정부가 있습니다.

문 장관은 미국과 북한이 북한 핵 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기위한 대화를 시작하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그는 제재만으로도 북한의 핵무기 추구를 끝내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북한에 대한 선제 군사 행동을 반대하며, 폭력 사태에 직면 한 한국인들과의 전면전을 초래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러나 워싱턴은 대화의 열망으로 남한의 동맹국이 핵무기 계획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과 같이 북한에 너무 많은 양보를 할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있다.

분석가들은 북한이 최대의 제재를 가하고 빈곤국에 대한 압력을 유지하려는 워싱턴의 캠페인에 위반을 만들기 위해 남한과의 관계를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김 위원장은 올림픽 개최지에 북한 대표단을 파견 할 것을 제안하면서 월요일 한국은 정기적으로 미국과 공동 군사 훈련을 끝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한국이 제재를 통해 북한을 압박하려는 미국 주도의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중단 할 것을 요구했다.

Credi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