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무장 지대에서 남북 국경을 넘나 드는 판문점의 군인. 한국은 다음 주 북한과의 회담을 제안했다. 

한국 정부는 화요일 북한의 서곡에 답하고 다음 주 국경에서 각국 간 고위급 회담을 개최 할 것을 제안했다.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은 한 제안 월요일에 그 군사적 긴장 완화에 그는 그가 지금 "핵 버튼을 한 것으로 지적하면서도, 남쪽에서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북한의 가능성에 대한 국가의 열린 대화 "그의 책상 위에.

트럼프 (Trump) 대통령은 화요일 초 김 위원장의 결정에 다소 조심스럽게 반응했다. 그러나 그날 "핵무기 개발 계획"에 대한 논평은보다 강력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화요일 밤에 게시 된 트위터 메시지에서 김 선생님을 언급 한 트럼프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고갈되고 식량이 굶어 죽은 사람이 나에게 핵 단추가 있음을 알려 주겠는가?하지만 그것은 훨씬 더 크고 강력하다. 하나가 그의 것, 그리고 나의 단추는 일한다! "

트럼프 행정부는 이전에 김 위원장의 서막과 남한의 대응의 의미를 파악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강력히 시사하는 일련의 혼합 된 메시지를 보냈다.

화요일 아침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남북 대화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아마 좋은 소식 일 것입니다.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가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백악관은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할 것을 요구하거나 협상의 효율성에 대한 견해를 바꾸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북한에 대한 우리의 정책은 전혀 바뀌지 않았다"고 백악관 기자 비서 인 사라 허 카비 샌더스 (Sarah Huckabee Sanders)가 말했다. "미국은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계속해서 북한에 변화를 촉구하고 계속해서 그것이 한반도 비핵화를 보장 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동일하고 한국과 공유하지만 정책과 절차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

화요일에 유엔에서 연설하면서 니키 릴리 (Nikki R. Haley) 주미 미국 대사는 남북한 양자 회담의 잠재력을 일축하는 것으로 보였다.

"북한의 모든 핵무기를 금지하려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회담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무모한 정권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가 반창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미소 지으며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핵무기를 중단시키고 지금 중단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국무부 대변인 헤더 너트는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이 미국을 배제한 남북한 직접 대화를 미국이 지원했는지 여부를 여전히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 양국이 회담을 원한다고 결정한다면, 분명히 그들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우 르트 대사는 남한과 직접 대화를 제안하는 김 대통령의 목표가 미국과 한국을 분열시키는 것이라면 그러한 전략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남측 연상 후보자 인 조명련은 다음주 화요일 한국 정부가 서울 북부 국경에 걸친 판문점 (Panmunjom)에서 회의를 개최 할 것을 제안했다.

조 (趙) 통일부 장관은 기자 회견에서 "양측이 솔직한 대화를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북한이 긍정적으로 반응한다면, 2 년 안에 한국 간의 첫 번째 공식 대화가 시작될 것이다. 한국 당국자들은 북한의 핵무기 추구에 대한 위협과 전쟁의 위협이 수년간 이어지고있는 가운데 핵 협상이 해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한국과의 유대 관계가 갑자기 바뀌면서 서울과 워싱턴의 관계 가 긴장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

조 대표는 남한이 북한과의 거래에 대해 워싱턴과 긴밀한 협의를하고 있다고 말했다.

판문점은 오랫동안 한국의 접점이었으며 양측은 전화 핫라인을 통해 메시지를 교환했습니다. 그러나 문재인 전 보수당 전임 대통령 박근혜 (朴 槿 惠) 전 대통령  2016 년 초 개성 공단의 공동 산업 단지를 폐쇄 한 이래 핫라인을 사용하지 않았다 .

화요일, 조 총재는 북한이 고위급 회담의 의제를 논의 할 수 있도록 핫라인을 복원 할 것을 촉구했다. 정부는 2015 년 12 월에 마지막으로 고위급 회담을 가졌습니다.

북한의 2 월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지 인 동계 올림픽 대표단 파견은 북한과의 대화와 화해를 위해 노력하고있는 문철민에게 돌파구가되었다.

문 장관은 북한의 핵 및 미사일 프로그램에 대한 군사력 긴장 완화를 위해 평창 올림픽에 북한이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문 장관은 북한의 참여가 북한의 비핵화를 위해 워싱턴과 다른 국가들과의 광범위한 협상을 이끌어 내기를 희망하면서 회담을 열기 위해 한국이 강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한국 정부가 미국의 꼭두각시를 호출 개월 씨가 문을 무시하면, 김 사용 자신의 신년 연설을 한국 지도자의 전복을 수용하기 위해 월요일에.

문 장관은 평창 동계 올림픽이 남북 관계 개선과 평화 증진의 전환점으로 활용 돼야한다는 우리의 제안에 북한이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을 환영하고 환영한다고 화요일 일찍 회담을 열고 내각에 지시하면서 북한과

올림픽 40 일 전까지 만해도 한국 선수들은 북한 선수들에 대한 물류 및 기타 세부 사항을 분류해야한다.

한국은 북한 운동 선수들이 상징주의가 풍부한 세계에서 가장 무겁게 강화 된 국경 인 2.5 마일의 비무장 지대를 통해 여행 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개막식에서 한국 대표단이 함께 행진 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논의하기를 희망한다.

게임과 한반도에 함께 참여하는 북한이 함께 행진한다면 남북 관계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

각국 정상 회담이 열린 2000 년 시드니 올림픽 개막식에 각국 대표단이 한자리에 모였다. 그들은 2004 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다시 한 번 "한국"이라는 단일 이름을 사용하고 "한국은 하나"라는 깃발을 들고 행진했다. 그러나 그들은 2000 년과 2004 년에 분리되어 경쟁했다.

북한은 또한 2002 년, 2003 년, 2005 년 한국의 국제 행사에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분대를 파견했다. 그러나 2008 년 남한에서 보수 세력이 권력을 잡은 후 그러한 장면은 끝나고 북한의 핵무기 개발에 대한 더 강력한 조치를 취했다 .

6 월, 그의 선거 월의 보수적 인 규칙의 년을 마감 씨 달, 그는 희망했다 남북한의 국가 대표팀이 함께 행진 볼 평창에서 다시.

올림픽 개막을 앞둔 북한과의 협상은 김 전 대통령의 의도를 시험하는 장이 될 수있다.

김 위원장은 올림픽 대표단 파견을 제안하면서 한국 정부는 정기적으로 미국과 공동 군사 훈련을 끝내고 미국인들이 폭탄 공격 등 핵무기 보유 능력을 한반도로 가져 가게하지 말아야한다고 주장했다. 문 장관은 한국과 미국이 올림픽이 끝날 때까지 합동 군사 훈련을 연기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김 전 대통령은 또한 한국이 제재로 북한을 압박하려는 미국 주도의 운동에 동참하지 말 것을 요구했다. 대신 그는 남한이 북한과 협력하여 한반도에 평화를 가져와야한다고 주장하면서 자신의 핵무기를 자랑하면서 미국인들이 한국에서 새로운 전쟁을 시작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말했다.

분석가들은 김 위원장이 한국과 미국 사이의 씨와 달과 대통령 트럼프 사이의 동맹에 쐐기를 구동하기 위해 시도하는 북한의 올림픽 참가를 사용 있다고 말했다. 씨 트럼프는 압력과 제재에 초점을 맞춘 한 번으로 북한과의 대화 씨 달의 노력을 기각, 북한에 대한 훨씬 강하다는 입장을 가지고있다 " 유화 ."

남한의 통일부는 김 대통령의 연설을 분석하면서 김 전 대통령은 남한과의 관계 구축을 통해 가혹한 제재로 "출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