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tcoin은 무엇입니까?

Bitcoin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은 디지털이며 대체 통화로 간주됩니다.

주머니에있는 메모 나 동전과는 달리, 온라인 상 주로 존재합니다. 비트 코인을 발행하는 일부 전문 ATM이 있지만 가상 토큰과 같은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Bitcoin은 정부 나 전통적인 은행에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케임브리지 대학의 판사 비즈니스 스쿨 (Judge Business School)의 가릭 힐만 (Garrick Hileman) 박사는 "합법적 인 입찰이 아니거나 세금을 내지 못하거나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Bitcoins은 "마이닝"으로 알려진 복잡한 프로세스를 통해 생성 된 다음 전세계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모니터링됩니다.

하루에 약 3,600 개의 새로운 비트 코인 (bitcoins)이 꾸준히 흘러 들고 있습니다. 현재 약 1650 만 개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통화와 마찬가지로 그 가치는 사람들이 구매하고 판매 할 의사가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올해는 왜 그렇게 많이 올라 갔습니까?

아무도 전적으로 확신하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전적인 경제 거품이라고 말합니다. 열광하는 투자자들이 누락 될까봐 두려워 할 가치가있는 것보다 자산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630 년대에 네덜란드 튤립 구근에 대한 열광과 같은 괄호 안에 또는 닷컴 회사 붐에있는 인터넷 회사들과 동일한 괄호 안에 넣었습니다.

일부 Bitcoin 사용자가 익명을 보호 할 수 있도록하는 주소의 레지스트리가 없습니다. Bitcoin 지갑은 주소를 저장하며 절약을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개인적으로 운영되는 은행 계좌처럼 작동합니다. 단, 데이터가 손실 될 경우 비트 코인도 소유됩니다. 점차적으로 사용자는 종종 지갑을 여는 데 ID를 요청받습니다.

Bitcoin의 토대가되는 규칙에 따르면 2100 만 개의 비트 코를 만들 수 있으며 그 숫자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한도에 도달했을 때 비트 코인의 가치에 어떤 일이 생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물건을 사기 위해 비트 코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디지털 통화로 인한 익명 성으로 인해 인터넷에서 불법 구매를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작지만 증가하고있는 인식 된 비즈니스의 수는 이제 고객이 Bitcoin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그것들은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다국적 기업과 Expedia 예약 사이트, 캠브리지에있는 초밥 식당이나 런던의 미술관과 같이 참신한 물건으로 사용하는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커피를 사거나 호텔 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미국 달러와 같은 확립 된 통화와 다릅니다.

전통적인 통화에 대해 1 년 동안 900 %가 상승하면 소비자의 소비력과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많은 Bitcoin 소유자는 물건을 사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Hileman 박사는 "대다수의 사용자가 투자의 이유로 80 % 또는 90 %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요즘 '암호 - 자산'이라는 용어가 '암호화 통화'보다 Bitcoin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어떤 우려를 갖고 있습니까?

현재 Bitcoin은 규제가 많지 않습니다. Ashrast의 법률 회사 인 Bradley Rice는 금융 규제 전문가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 할 수없는 어두운 웹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변동성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아래 차트는 Bitcoin과 파운드 및 유로를 비교 한 것입니다. 모든 값은 100에서 시작하여 통화를보다 명확하게 비교합니다.

Bitcoin의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르기 때문에 차트에서는 y 축에 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이 방식은 간격이 작을수록 속도가 빠릅니다.

중국과 한국은 심각한 우려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새로운 가상 화폐 발매를 금지하고 거래가 이루어지는 거래를 중단했다.

영국의 금융 행위 감독청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은 9 월에 투자자들에게 "초기 동전 제공 (coin offering)"으로 알려진 기업이 발행 한 디지털 통화를 구입하면 모든 돈을 잃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Bitcoin의 기본 기술은 일부 주요 금융 기관에서 총알 방지로 간주됩니다.

"잠재적으로 유럽의 금융 규제 당국이 대체로 '기다림과 전망'접근법을 채택하고있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모두 거품입니까?

Bitcoin의 급증이 거품이라고 말하는 금융 저널리스트 나 전문가의 부족은 없습니다.

"비트 코인을 사는 좋은 이유가있을 수있다"고 이코노미스트의 한 기사가 최근에 말했다. "그러나 현재 지배적 인 이유는 가격 상승이다."

비트 코인 (Bitcoin)은 한달 동안 두 배가되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통화로보기에는 너무 휘발성이 높다고 추론하고, 충돌은 피할 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비트 코인 (Bitcoin)은 이미 몇 차례 "죽었다"고 선언되었다.

"약간의 탄력성을 보여 주었고 죽음과 가까운 경험에서 되돌아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거품이 많다"는 것에 동의 할 것이고, 그는 우리가 "너무 멀지 않은 미래에 다시 장관의 충돌"을 볼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당신이이 화폐를 보유하고 있다면 꽉 잡을 것"이라고 그는 결론 지었다.

한국은 Bitcoin이 현지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것과 같이 cryptocurrencies를 금지하는 법률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박상기 (Park Sang-ki) 법무부 장관은 가상 통화가 큰 우려 사항이며 무역부는 거래를 금지하는 법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한국의 정책은 아직 금지가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고려 중이다

법무부 장관의 발언에 따라 현지 Bitcoin 가격은 5 분의 1로 떨어졌다.

한국의 경우 다른 국가에 비해 약 30 %의 프리미엄을 받고 있습니다.

Bitcoin은 규제가 없으며 전 세계 수십 곳의 거래소에서 거래되므로 Bitcoin에는 고정 가격이 없습니다.

Coindesk.com에 따르면, Bitcoin의 가격은 목요일 오후 13,800 달러 아래 에서 약 8 % 낮아졌다 .

한국은 전세계 Bitcoin 거래의 약 20 %를 차지하는 cryptocurrency 거래의 온상이되었습니다.

한국 블록 체인 산업 협회 (Korea Blockchain Industry Association)에 따르면이 회사는 암호 암호화 교환 (cryptocurrency exchanges)이 십여 개가 넘는다.

이번 주에 두 번째로 큰 가상 통화 운영 업체 인 Bithumb을 포함한 탈세 혐의에 대한 조사에서 여러 명이 기습 공격을 당했다.

정부는 이미 12 월에 익명 거래를 억제하기위한 움직임을 포함하여 거래소에 더 많은 조사를 실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래가 적고 가상 통화를 보유한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야생 가격의 변동이 표준이되어 가격 상승과 하락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효과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비트 코인 (Bitcoin)과 같은 디지털 통화는 지난 한 해 동안 가치가 급증하여 엄청난 수요가 발생했습니다. 경험이없는 투자자가 파도를 타려 시도함에 따라 이것이 도박 중독에 대한 우려로 이어졌습니다.


다시쓰는 이사습관 다이사! 김생민이 알려주는 포장이사 실패없이 고르기

자세히 보기 : http://allsd.kr/t5lzfbhgsi

이사업체 어떻게 고르세요? 

광고나 유명 브랜드 이름만 보고 잘할거다 맹신하고 고른다면 오산 스튜핏! 

통장요정 김생민이 알려주는 이사업체 실패 없이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국내유일 이사업체평가정보센터 다이사에서 이사업체별 평가등급을 먼저 확인하고 예약까지 한번에 끝낸다!'

 다이사의 이사업체 소비자평가등급은 먼저 이사업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평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산정되어 이사업체의 전문성, 친절도, 가격만족도를 객관적으로 비교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지금 바로 이사업체 등급비교하고 무료방문견적 예약까지 끝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