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셧다운' 법안 통과

공화당과 민주당이 임시 자금 조달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뒤 미국 정부의 부분 폐쇄가 끝난 것이다.

민주당 지도부는 젊은 불법 이민자들의 미래에 대한 논쟁을 공화당으로부터의 약속을 받아 들인 뒤 법안을 철회하기로 합의했다.

월요일 저녁에 법안에 서명 한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민주당 원에게 강타를했다.

캐피 톨 힐 (Capitol Hill)은 장기 예산에 동의 할 수 없기 때문에 10 월 이래로 네 번째 임시 조치이다.

지출 법안은 상원을 81-18로 통과 시켰고 하원은 266-150 일 이전에 월요일에 통과시켰다.

정부 폐쇄 비용은 얼마입니까?

백악관 음성 메일, 민주당 원들 탓이다.

이른바 계속되는 결의안은 의회가 그동안 장기 예산 협약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2 월 8 일까지 정부의 재정 지원을 유지한다.

토요일 이후 일시적이며 무급 휴가를받은 수천 명의 연방 직원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있는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과학자 인 톰 채플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본질적으로 점심 시간이었다.

공화당이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공화당 상원의 원인 미치 맥코넬 (Mitch McConnell)은 자신의 당이 이민 거래 요청에 대해 협상하기 위해 "합의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민주당 원들은 소위 드리머 (Dreamers)라고 불리는 추방자로부터의 보호를 원하고 있으며 70 만 명이 넘는 젊은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아이들로 데려 왔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연방 정부의 서비스가 중단 된 상태에서 합의가 이루어질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공화당의 트럼프 대통령은 성명서에서 "민주당 의원들이 자신들의 감각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나라에 이익이된다면, 이민에 대해 장기적인 협상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주당 '동굴'했습니까?

민주당은 맥코넬 장관의 약속에 대한 회의론을 표명했으며 일부 자유주의 단체들은 정부 재개를위한 합의에 격분했다.

엘리자베스 워렌, 키얼 스틴 길 필립, 코리 부커, 버니 샌더스, 카말라 해리스 등 민주당 2020 대선 후보들은 모두 월요일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캘리포니아의 해리스 상원 의원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민법을 채택하겠다는 맥코넬의 약속을 신뢰하는 것이 "무모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캘리포니아 상원 의원 인 Dianne Feinstein은 공화당이 몽상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정치 소식지 인 힐 (The Hill)에 "매우 실망했다"고 말했다.

루이스 구티에레스 민주당의 하원 의원은 투표 결과 투표소에서 자신의 당원들을 상대로 "그들이 기진 맥진했다.

트위터에, "민주당은 CAVED"가 월요일 저녁에 인기 급상승했다.

민주당의 상원의 원인 척 슈머 (Chuck Schumer)는 트럼프 대통령이 거래를 성사시키는 데 실패했다고 비난했다.

"훌륭한 대담한 대통령은 측선에 앉았다."그는 말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금요일에 자정에 시작된 슈머의 셧다운 처리에 불만을 표시했다.

인디 비져블 (Indivisible) 활동가 그룹의 공동 집행 이사 인 에즈라 레빈 (Ezra Levin)은 "자신의 간부회를 이끌고 진보적 인 가치를 위해 싸우는 것은 슈머의 일이다.

프로 그레시브 변화 캠페인위원회의 스테파니 테일러 (Stephanie Taylor)는 "민주당 의원이 주도하는 민주당 원들에 의한 오늘날의 동굴은 민주당이 아무 것도지지하지 않는다는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누가 승리자로 나타 났습니까?

Anthony Zurcher, BBC News, 워싱턴

폐쇄는 끝났지 만, 이민과 예산 전쟁은 계속됩니다. 양측은 다양한 성공 정도를 가지고 승리를 주장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공화당은 과거의 폐쇄 싸움과는 달리 비교적 상처를 입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미치 매 코넬 상원 원내 총무는 이른바 드리머 (Dreamers)에 대한 공개 토론과 표결을 약속했지만, 실제로 3 주 후 민주당이 또 다른 폐쇄를 강요한다면 길을 잃을 수도있다.

반면에 민주당 원들은 최소한 며칠 동안 대립적인 입장을 취했다고 주장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이 진보적 인 강경론자들과 풀뿌리 운동가들을 만족시킬만큼 충분한 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있다. 한 가지 핵심은 2020 년 대선 후보들이 재 개방에 반대하는 투표를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McConnell의 보증은 모래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이 과정에서 크게 벗어났다. 민주당과 일부 공화당 원들은 자신의 우선 순위에 대해 분명히 밝히지 않고 불확실하다고 비난했다. 아직도, 스포트라이트에서 며칠은 전부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

미국 국민은 너무 오랜 시간이 지나면이 긴 주말 휴업을 잊을 것입니다. 다음 주 경기는 겨우 몇주 만에 끝나게 될 것입니다.

종료시 승자와 패자

다른 곳에서 시스템 종료가 발생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의회 시스템에서, 법안을 지불 할 수없는 정부는 오래 가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2012 년 네덜란드 정부 는 예산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총리가 사임하고 선거가 치뤄지고 새로운 정부가 구성되었다.

일부 국가에서는 정부 기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010 년 선거 이후, 벨기에는 선출 된 리더십없이 500 일 이상이나 지났지 만 여전히 폐쇄를 피했습니다.

세금을 징수하고 근로자에게 보수를 지급하고 관리인 정부가 예산을 통과 시켰습니다 .

반 대통령 체제 인 프랑스에서는 헌법이 예산이 통과되지 않을 때 어떤 일이 벌어 지는지를 제시합니다.

정부는 "이미 투표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법령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할 것 " 이라고 밝혔다 .

정말로, 다른 국가들이 중단하지 않는 이유는 문제가 아닙니다. 미국이 이유입니다 않습니다 종료 시스템 라운드 슬로 싱 돈이있을 경우에도.

이는 1980 년과 1981 년 미국 법무 장관 Benjamin Civiletti 가 1884 년의 항 결핍증 법을 엄격하게 해석 한 때입니다.

그는 기금 격차가 발생할 경우 정부 기관은 의회가 예산을 충당 할 때까지 운영을 중단해야한다고 말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