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키 군은 테러 분자로 간주되는 쿠르드족 민병대를 밀어내는 주요 공세의 일환으로 시리아 북부로 넘어갔습니다.

YPG로 알려진 쿠르드족 집단은 터키 남부 국경 건너편 아프리 지역에서 활동하고있다.

이 보고서는 터키에있는 지역에서 터키 군대를 물리 치고 터키 국경 지역에서 로켓 공격으로 보복했다고 밝혔습니다.

민병대는 시리아에있는 이슬람 국가 (IS)의 지하드 저항 분자들과 싸우는 미국이 후원하는 동맹국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Recep Tayyip Erdogan 터키 대통령은 YPG를 "매우 빨리"분쇄하겠다고 다짐했지만 미국은 민간인 사상자를 피하기 위해 터키의 "억제"를 촉구하고있다.

터키는이 단체가 금지 된 무장 단체 인 쿠르드족 노동당 (PKK)과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

터키 정부는 수개월 동안 Afrin과 다른 도시인 Manbij에서 쿠르드족 전사자들을 약 100km (60 마일) 떨어져서 공격 할 것이라고 위협했다.

Afrin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토요일에 시작된 군 작전 인 "Olive Branch"는 쿠르드족 군대를 Afrin에서 철수시키기위한 것이다.

작전 계획은 이달 초 쿠르드족과 아랍계 민병대로 구성된 반 (反) 한미 동맹이 새로운 "국경 보안군"을 건설 해 도움을 줄 것이라는 미국의 발표가 가속화 된 것으로 믿어졌다. 지하드 전문가.

시리아 민주당이라고 불리는 YPG와 동맹은 미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테러와의 연관성을 부인한다.

일요일, 프리 시리아 군 (FSA)의 터키 군대에 의해 동원 된 터키 군대는 전날 수십 차례의 공습으로 시리아 영토로 진격하기 시작했다.

Binali Yildirim 터키 총리는 시리아 내부 깊숙히 30km (19 마일)의 "안전 지대"를 건설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그러나 YPG 대변인 누리 마무 무디 (Nouri Mahmoudi)는 터키 군대는 "후퇴해야했다"고 말했다.

반군 사령관 인 야제르 압둘 라힘 (Yasser Abdul Rahim) 반군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약 2 만 5 천명의 FSA 전투원들이 터키 측에 공격에 가담했다고 전했다. 얼마나 많은 터키 병사들이 지상에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터키 군부는 항공 및 지상 선거 운동의 일환으로 일요일 45 개 목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쿠르드 족은 쿠르드 족 무장 세력에 속한 153 개의 표적을 수십 건의 공습으로 빼앗아 갔다고 밝혔다.

에르도 간 대통령은 PKK와 함께 시리아에서 쿠르드족 전사를 분쇄하기로 일요일에 단언했다.

그는 "우리의 전투기가 발사되어 폭격을 시작했으며 현재 지상 작전이 진행 중이다. 이제 YPG가 아프 린에서 어떻게 도망 치고 있는지 볼 수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터키에서의 친 쿠르디스탄 시위에 동참하는 사람들은 모두 "과격한 가격"을 지불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경찰은 나중에 이스탄불을 비롯한 여러 터키 도시에서 시위대를 파견했으며 여러 차례 체포했다.

사상자가 있었습니까?

사망자보고가 양측에 있습니다.

YPG는 일요일 아침 전투에서 적어도 4 명의 터키 병사와 10 명의 시리아 반란군 전투원이 충돌했다고 밝혔지만 터키로부터의 확인은 없었다.

영국의 시리아 인권 전망대는 일요일에 터키 공습으로 11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전했다. 이는 앙카라가 쿠르드족 전체 무장 세력이라고 밝혔지만 6 명의 민간인과 3 명의 전투원이 토요일에 발생한 파업으로 최소 9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쿠르드족 로켓은 주말에 터키 국경 인 킬리스 (Kilis)와 레이 얀리 (Reyhanli)를 강타했다.

터키 군부는 목요일부터 아프리 지역을 포격했다.

핵심 선수는 어떻게 대응 했습니까?

미국과 프랑스를 포함한 서방 강대국들은 자제를 촉구하고 있으며, 유엔 안보리는 월요일에 긴급 토론을 가질 예정이다.

짐 매티스 (Jim Mattis) 미 국방 장관은 기자 회견에서 "그들은 우리와 협의하여 항공기를 발사하기 전에 우리에게 경고했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고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을 해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샤 르 알 -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은 아프리에 대한 "잔인한 터키 침략"이 시리아의 앙카라의 "테러 지원"정책의 일부라고 밝혔다.

아사드 대통령의 핵심 동맹국 인 러시아도이 소식에 우려하고 있으며이 지역에 기반을 둔 병력 일부를 철수했다고 밝혔다.

모스크바는 유엔 회의에서 터키에 군사 작전을 중단 할 것을 요구할 것이라고 국방 안보위원회의 부회장 인 프란츠 클린트비치 상원 의원이 밝혔다.

또 다른 시리아 동맹국 인이란은 시리아에서 위기의 심화를 막기위한 작전을 즉각 중단 할 것을 촉구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